Nationalism unleashed China is whipping up public anger against South Korea - The Economist Mar 18th 2017
18 Mar 2017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중국 정부 당국이 자국민의 분노를 롯데라는 기업뿐만 아니라 한국을 향해 분출하도록 유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중국 정부가 민족주의를 외교적 무기로 사용한 2012년의 사례를 설명해봅시다.
-
보통 중국의 검열관은 인터넷 토론이 실제 시위로 격화될 위험이 있을 때는 통제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한국에 대한 중국 네티즌의 분노를 배출하도록 허락하고 있는 세 가지 사례를 들어봅시다.
-
롯데라는 기업뿐만 아니라 한국의 관광 산업도 막대한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국 정부는 사드가 제공한 기회를 다른 분야에서 가장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 분야는 무엇일까요?
-
중국 정부가 대중의 분노를 외교적 압력 수단으로 사용하면서도 자국민의 시위에 대해 항상 경계와 감시를 늦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wary, trolley, tidy, outpour, armoury(=armory), snoop, deterrent, erroneous, censor, rein in, vent, exhort, push back, infiltration, fine-tune, calibration, flare, dampen, tribunal, mouthpiece, low-key(=low-keyed), doze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