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State-sponsored quackery China is ramping up its promotion of its ancient medical arts – The Economist Aug 31st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현재 중국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전통 의학(traditional Chinese medicine, TCM)은 단순히 침술이나 식물성 약재와 동물성 약재를 조제하는 것 이상을 의미합니다. 이 사설(leader)에서 비판하는 중국 전통 의학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2. 마오쩌둥(毛澤東)이 중국 전통 의학을 옹호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3. 시진핑(習近平) 정부가 중국 전통 의학을 옹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4. 중국의 전통 의학 중시 정책에 동시에 존재하는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은 무엇일까요?

  5. 중국 정부 당국에 따르면 중국 전통 의학 전체가 효과적이라고 입증하는 사례는 무엇일까요?

  6. 중국 전통 의학은 환경 문제를 악화시키고,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더욱 위태롭게 하고 있습니다. 그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봅시다.

  7. quackery, ramp up, opine, supplant, rejoice, spurn, concoction, avow, come into effect, woeful, fall down, downright, underlying, libido, appendage, fetch, grim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