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Nature v nurture The controversial biology of sexual selection - The Economist Apr 1st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남자 아이는 막대기를 좋아하고, 여자 아이는 인형을 좋아하는 이유를 진화론적으로 설명해봅시다.

  2. Cordelia Fine이 이러한 본질주의적인 가정을 비판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3. 진화적 결정주의에 따르면 대부분의 최고 경영자가 남성이고 물리학을 전공한 여성이 적은 까닭은 무엇일까요? Cordelia Fine이 제시하는 이러한 주장에 대한 논박의 근거는 무엇일까요?

  4. 남성이 바람둥이일수록 자신의 유전자를 더 많이 남길 수 있다는 전통적인 관점에 대한 Cordelia Fine의 논박 내용은 무엇일까요?

  5. 사람들이 자연 대 양육 논쟁에서 유전적인 측면을 과대 평가하고 환경적인 측면을 과소 평가하고 있다는 자신의 주장을 논증하기 위해 Cordelia Fine에 제시한 사례는 무엇일까요?

  6. 일부 신경 과학자들이 남성과 여성 사이에 나타나는 성적인 차이가 생존과 번식에 유리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7. Cordelia Fine이 진화적 결정주의를 비판하려다가 저지른 실수는 무엇일까요?

  8. 이 서평 기사의 결론은 무엇일까요?

  9. rex, hard-wired, essentialism, status quo, inseminate, promiscuous, choosy(=choosey), sample(v.), lioness, oestrus(=estrus=oestrum=estrum), jockey for, ejaculate, menstrual, time(v.), beat(v.), mosaic, every bit, nudge, heed, matrilineal, patrilineal, horticulture, take a swipe at, straw man, cock(v.), reductive, nuance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