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Aparkalypse now The perilous politics of parking - The Economist Apr 8th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전세계의 대도시마다 주차를 둘러싼 소동이 끊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주차 공간은 도시의 모든 것을 근원적으로 더욱 나쁜 방향으로 만들어 갑니다. 도시 주차 공간의 문제점 세 가지는 무엇일까요?

  2. 직행 버스나 경전철보다 사람들의 출퇴근 습관에 영향을 많이 주는 것이 주차 비용과 주차 공간 이용 가능성입니다. 또한 혼잡세와 도로 통행료 다음으로 주차 공간을 줄이는 것이 도심의 교통 체증과 오염을 해결할 수 있는 쉬운 정책인데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도시는 무료이거나 적은 이용 요금을 부과하는 주차 공간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는 무엇일까요?

  3. 이 사설(leader)에서 거주자 우선 주차 제도를 폐지하고, 모든 사람에게 거의 최고로 비싼 도심 도로 주차 요금을 부과하자고 주장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4. 이 사설의 결론은 무엇일까요?

  5. aparkalypse(park+apocalypse), shovel(v.), row(이 사설에서는 “열, 줄” 혹은 “배를 젓다”라는 의미 이외의 다른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innocuous, next to, debilitate, pittance, hold, be on the prowl, set about doing, put up, ludicrous, nun, cycle(v.), crush, in that, rig, not quite, trundle, get on with, roll out(=churn out)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