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Wanted a coherent Syria policy Donald trump’s Syria strategy is confused - The Economist Apr 15th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미국이 지난 4월 6일 시리아의 공군 기지에 미사일 공격을 한 이유는 무엇이고, 이 공격이 지닌 두 가지 의미는 무엇일까요?

  2. 군사적 힘을 사용하게 되면 다음에는 무엇을 할 것이냐고 묻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여기에 대해서 미국 행정부의 고위 관리들은 미사일 공격의 배경을 저마나 어떻게 다르게 설명하고 있나요? 그리고 Donald Trump 대통령은 무어라 말하고 있나요?

  3. 민간인에 대한 무차별적인 무기 사용에 대해 미국의 고위 관리들은 무제한적인 간섭주의를 천명하고 있지만, 이러한 언급이 미국이 시리아에서 Bashar al-Assad 정권을 내쫓겠다는 의미로 확대 해석되기는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4. 이 사설(leader)에서 제안하는 시리아 문제의 해법은 무엇인가요?

  5. 미사일 공격 이후 가장 확실하게 드러난 것은 미국과 러시아의 관계가 변할 것이라는 점과 예측불가능성입니다. 이 두 가지 점을 구체적으로 설명해봅시다.

  6. de facto, partition, cheer, despot, enclave, barrage, impunity, castigate, repulsive, split the difference, uncharacteristically, reticent, hold[call, bring] a person to account (for), gas(v.), overthrow, linger, odds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