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Women in technology Silicon Valley’s sexism problem - The Economist Apr 15th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Uber과 Google이 받고 있는 성차별 혐의는 무엇일까요?

  2. 실리콘 밸리에서 일하는 210명의 여성을 조사한 결과 실리콘 밸리의 성차별 현황은 어떤가요? PayScale의 조사 결과는 어떤가요? [“sexual advance”는 “성적인 유혹”이라는 뜻이고, “control for”는 “(실험 결과를 다른 실험이나 표준과) 대조하다, 대조하여 고려하다”는 뜻입니다.]

  3. 여학생들이 과학, 기술, 공학, 수학 과정을 기피하고, 컴퓨터 과학 분야에서 학사 학위를 받은 여성의 숫자가 전체 컴퓨터 과학 분야의 학사 학위 취득자 중 18%에 불과한 사실을 고려하면 실리콘 밸리에만 문제가 있다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실리콘 밸리의 성차별이 개선의 여지가 없지 고정되어 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4. Google 같은 기업에 초기 투자한 대표적인 벤처 자본가인 John Doerr가 요약한 투자 철학은 무엇일까요?

  5. 실리콘 밸리의 성차별 관행을 옹호하는 사람들의 첫 번째 반박은 무엇이고, 이 반박은 어떤 문제점을 지니고 있나요?

  6. 실리콘 밸리의 성차별 관행을 옹호하는 사람들의 두 번째 반박은 소위 말하는 “마이크 펜스와 함께 하는 만찬” 전술입니다. 이 전술은 무엇이고, 이 전술은 어떤 문제점을 지니고 있나요?

  7. 이 사설(leader)의 결론은 무엇일까요?

  8. clannish, boober, wisecrack, flatly, advance, control for, pervasive, off the hook, fall[come] short of, demigod, cheque, disruptive, disrupt, nerd(=nurd), retort, VC(=venture capital), tight-knit, gambit, upset, clubby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