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down the walls The remarkable promise of cell-free biology - The Economist May 4th 2017
04 May 2017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세포 없는 생물학의 등장은 한 세기 전부터 예고되었지만, 이제야 본격적으로 개술이 개발되기 시작했습니다. 필요에 따라 단백질을 만드는 기술을 간단하게 요약해봅시다.
-
아직은 초기 단계에 불과하고, 상업적 가능성 역시 아직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이 사설에서는 효율성과 사회적이고 환경적인 요인과 윤리성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세포 없는 생물학의 등장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해봅시다.
-
Animals have a capacity for suffering that the cellular machinery from which they are built does not. 이 문장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they”가 “animals”를 의미한다는 것, 정확하게는 “proteins”를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does not”이 “does not have a capacity for suffering”을 의미하는 대동사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
hassle, jolly, vat, catch, corral, bidding, coming-out, resultant, gloop, to order, viability, smack, say, porcine, ovary, fall ill, feedstock, pitfall, cheer on, bounty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