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The global economy How China is battling ever more intensely in world markets – The Economist Sep 23rd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트럼프 대통령이 중국의 대미 수출품에 대해 징벌적인 관세를 부과하지 않고 있는 두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2. 미국의 무역 대표부와 유럽 연합은 중국의 위협에 대해 각각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나요?

  3. 세계 경제가 중국의 위협에 대해 긴장하고 있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4. 전세계 기업과 정부가 중국에 대해서 가장 우려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5. 중국의 경제 성장 관행은 무엇일까요?

  6. 세계 경제에 대한 중국의 위협은 크게 불법적이고, 치열하고, 불공정한 경쟁의 세 차원으로 나누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세 차원의 경쟁을 정리해서 요약해봅시다.

  7. 중국의 불법적인 경쟁에 대해서는 전세계 정부와 기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8. 중국의 치열한 경쟁에 대해서는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현명할까요?

  9. 중국의 불공정한 경쟁에 대한 어떻게 대응하는 것이 좋을까요? 네 가지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봅시다.

  10. 이 사설(leader)의 결론은 무엇일까요?

  11. slap, spate, all the while, churn out, zip, form, give away, redress, be[get] even with a person, blow up, coax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