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Sex and Power The capitalist case against sexual harassment – The Economist Oct 21st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하비 웨인스테인(Harvey Weinstein)이 수십 건의 성희롱 고발에 대해 내놓은 세 가지 변명은 무엇일까요?

  2. 합의하지 않은 성관계를 갖지 않았다는 하비 웨인스테인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를 고발한 내용이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세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3. 하비 웨인스테인이 18세가 되던 1970년의 사무실 분위기는 어땠을까요? 1980년 “하바드 비즈니스 리뷰”의 직장 성희롱 조사의 결과는 어땠을까요? 1989년 한 성희롱 사건의 내용은 무엇이고, 이에 대한 판결은 무엇일까요?

  4. 요즘에는 이러한 무관심이 많이 줄어들었고, 일자리나 승진을 대가로 성적인 호의를 요구하거나 몸을 더듬거나 다른 신체적인 공격을 하는 것이 성희롱이라는 생각도 보편화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이 직장을 여성에게 적대적으로 만드는 것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가난한 나라에서 성희롱이 좀 더 자주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5. 여전히 성희롱이 사라지지 않고 있는 세 가지 핵심적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6. 할리우드 같은 영화계와 실리콘 밸리 같은 첨단 산업 분야와 학계와 정치계에서 성희롱이 만연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7. 호텔이나 제조업체에서 일하는 여성이 성희롱이 취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8. 성희롱의 희생자는 우울증과 분노와 수치심에 시달립니다. 성희롱이 발생한 회사는 어떨까요?

  9. 성희롱을 예방하기 위해 기업은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10. 성희롱을 넘어선 성범죄에 대해서는 역시 법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영국 고용 법원 같은 사법 체제가 갖고 있는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11. 지금까지 많은 회사들은 성희롱 문제를 개선하기 보가는 악화시켰습니다. 그 세 가지 사례를 들어봅시다.

  12. 바로 얼마 전까지도 직장에서 인종 차별과 동성애 혐오 발언이 만연했지만, 이제는 훨씬 줄어들었습니다. 성희롱 역시 비슷한 해결책이 필요합니다. 그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13. rid A of B, come of age, throwback, sly, bathrobe, rebuff, overture, consensual, leery, whip up, paranoid, fish for, undue, dismissive, grope, disturbing, lewd, impunity, call a halt, look away, entourage, scramble for, premises, leave aside, decency, straightforward, creepy, tactile, mortify, tribunal, dim, undermine, sulk, intrusive, wary, get/put sb’s back up, borderline, call out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