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The other nuclear question In South Korea, two reactors are saved from the axe – The Economist Oct 26th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지난 5월에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은 원자력 발전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겠다고 공약했지만, 6월에 471명의 배심원단에게 마지막 결정을 위임했습니다. 배심원단은 어떤 과정을 거쳐 어떤 평결을 내렸나요?

  2. 대한민국에서 원자력 에너지는 지지 정당에 따라 의견이 갈리는 불화를 일으키는 사안입니다. 지난 9월 갤럽 코리아의 여론 조사 결과는 어떨까요?

  3. 반핵 운동가들이 원자력 발전에 대해 목청 높여 반대하는 세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4. 하지만, 배심원단이 결정적으로 영향 받은 요인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원자력 발전에 찬성하는 쪽은 두 가지 근거는 무엇일까요?

  5. 이번 배심원단의 평결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좋은 변명거리를 제공한 까닭은 무엇일까요?

  6. swaddle, tarpaulin, whirl, reactor, pay off, phase out, reprieve, scrap, delegate, voice(v.), sway, ditch, thorny, premature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