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Astronomy The first visitor from another solar system has just been spotted – The Economist Nov 2nd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지난 10월 19일 하와이 대학의 롭 웨릭(Rob Weryk)이 발견한 성간 침입자 A/2017 U1이 태양계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는 세 가지 증거는 무엇일까요?

  2. 아서 클라크(Arthur C. Clarke)의 “라마와의 만남(Rendezvous with Rama)”이라는 공상과학소설의 내용은 무엇일까요?

  3. 행성 형성 이론에 따르면 A/2017 U1 같은 성간 물질은 소행성이 아니라 혜성일 가능성이 매우 높고, 실제로 처음에는 혜성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하지만, A/2017 U1이 혜성이 아니라는 두 가지 증거는 무엇일까요? 또한 이런 현상을 설명할 수 있는 이론 세 가지는 무엇일까요?

  4. A/2017 U1 같은 성간 물질이 이전에 관찰되지 않은 두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5. A/2017 U1 같은 성간 방랑자는 최초에 지구에서 어떻게 생명이 발생했는가라는 질문을 새로 제기합니다. 생명의 기원에 관한 두 가지 이론은 무엇일까요?

  6. 우주 공간이 생명체에게 가혹한 까닭 세 가지는 무엇일까요? 이런 극단적인 환경에서도 생명 현상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한 생명체가 존재할까요?

  7. 이 기사에서는 A/2017 U1에게 좀 더 어울리는 이름이 무엇이라고 제안하고 있나요?

  8. aeon, hunk, natal, interstellar, interloper, spy(v.), stand for, buff, loop, dislodge, stream(v.), chance upon, spate, in situ, moot, miniature, probe, sport(v.), chap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