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Coding competition The battle in AI – The Economist Dec 7th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전세계적으로 인공 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에 대한 광란적인 투자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2016년과 2015년에 비하면 2017년 인공 지능에 대한 투자는 얼마나 늘었나요?

  2. 하지만 인공 지능 분야를 주도하는 회사는 알파벳, 아마존, 애플, 페이스북, 마이크로소프트, 알리바바, 바이두 같은 익히 알려진 회사들입니다. 이들 회사가 인공 지능을 미래 전략의 중심에 놓는 이유는 무엇이고, 인공 지능 관련 기업을 인수하는데 골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상황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3. 기존의 거대 기술 기업이 인공 지능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커다란 장점을 누리는 까닭은 무엇일까요? 거대 기술 기업이 인공 지능 분야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면 소비자는 어느 시점까지는 혜택을 보지만, 임계점(critical point)을 넘으면 재앙이 시작됩니다. 이러한 임계점은 무엇일까요?

  4. 그러나 이러한 미래는 아직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그 까닭은 무엇일까요? 게다가 현재 시장을 장악한 거대 기술 기업이 그들의 장점을 영속화시킬 수 있는지 여부도 매우 불확실합니다. 그 세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구체적인 사례를 들어 설명해봅시다.

  5. 인공 지능을 둘러싼 경쟁은 거대 기술 기업 간에 벌어진 가장 치열한 경쟁입니다. 인공 지능이 경쟁적인 시장을 창출하는데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그 결과를 결정할 마술적인 요소를 예측하는 것은 지금도 가능합니다. 그 마술적인 요소는 무엇일까요?

  6. incumbent, to date, earnings call, frenzy, snap up, cement, oodles, boffin, aplenty, charge ahear, duke it out, a long way off, narrowly, fraudulent, in clover, muster, edge, blunt, get at, fleet, prze, impending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