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Inedible beetles Not all warning coloration signals toxicity – The Economist Dec 19th 2017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자연계에서 밝은 색은 어떤 경고를 의미하나요?

  2. 알프레드 러셀 왈라스(Alfred Russell Wallace)가 파키린쿠스 바구미의 밝은 색이 독이 아니라 두꺼운 외골격을 갖추고 있어 포식자가 씹을 수 없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다는 가설을 제안하게 된 배경은 무엇일까요?

  3. 대만 사범 대학의 청핑 린(Chung-Ping Lin)은 왈라스의 가설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청핑 린이 막상 문헌 검토를 해본 다음 깜짝 놀란 까닭은 무엇일까요?

  4. 청핑 린과 루이 왕(Lu-Yi Wang)은 실험을 실시하기 전에 어떤 준비를 하였나요?

  5. 청핑 린과 루이 왕의 실험은 어떻게 진행되었고, 어떤 결과를 보여주었나요?

  6. 하지만, 청핑 린과 루이 왕은 실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좀 더 확실한 실험 결과를 얻기 위해 추가적으로 두 개의 가설을 세우고, 이 가설을 검증했습니다. 그 두 가설은 무엇이고, 검증 결과는 어땠나요?

  7. 청핑 린과 루이 왕은 실험은 알프레드 러셀 왈라스의 가설이 옳았음을 증명했지만, 그 이상의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그 이상의 사실은 무엇일까요?

  8. colouration, tiger snake, blue-ringed octopus, arrow-poison frog, hornet, avid, weevil, pupa(→pl. pupae), spectroscopic, hue, consume, grind up, mass spectrometry, gas chromatography, irritating, upsum(←v. sum up), sail under false colors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