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EW Tutor Chung’s English World

TCEW(Tutor Chung's English World)에서 출간한 교재를 소개합니다. Tutor Chung's Vocabulary를 공부하면서 막힘 없는 수능 영어 독해Tutor Chung's Reading Practice 1/2/3/4 순서로 공부하면 가장 좋습니다.

Brain scan Eberhard Fetz – The Economist Jan 4th 2018

기사 정보를 받아오는 중입니다...

(여기를 눌러 기사를 보러 갈 수 있습니다.)
  1. BCIs의 선구자 루이지 갈바니(Luigi Galvani)와 한스 베르거(Hans Berger)와 호세 델카도(José Delgado)의 업적은 무엇일까요?

  2. 에버하드 페츠(Eberhard Fetz)가 1969년에 발표한 연구 논문의 내용은 무엇일까요? [“the needle of a meter”는 “측정기의 바늘”이라는 뜻이고, “the movement of the needle”은 “측정기 바늘의 움직임”이라는 뜻입니다.]

  3. 에버하드 페츠는 어떤 위대한 통찰력이 아니라 단지 호기심에서 실험을 했고, 로봇 팔 같은 것에 적용될 것이라고도 예측하지 못했다고 하지만, 이 논문이 보여준 두 가지 가능성은 무엇일까요?

  4. 48년이 지난 요즘에도 여전히 현역 연구자로 활동하고 있는 에버하드 페츠가 특별히 관심을 가진 분야는 무엇일까요?

  5. 그 사례로 에버하드 페츠가 주목하는 연구는 무엇이고, 이 연구는 어떤 분야에 응용될 수 있을까요?

  6. 에버하드 페츠에 따르면 BCIs의 발전 속도가 느린 두 가지 이유는 무엇일까요? 에버하드 페츠가 BCIs가 더욱 발전하기 위해 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7. twitch, track down, switch, disclaim, volitional, fizz, enthral(l), jump in의 의미를 사전에서 찾고 암기합시다.